홈 > 참여마당 > 활동소감
(후기) 행복나래 여름방학 프로그램 이야기
글쓴이 : 송내동 등록일시 : 2018-08-21 18:21 / 조회 : 224
■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보기가 됩니다.

안녕하세요~ 친구들!! 이번 여름은 무척 더웠죠~ 여름방학 잘 보냈나요?

송내동청소년문화의집 행복나래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야심 차게 준비한 ‘2018 행복나래 여름방학 프로그램3주 동안의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?


[ 미션!! 보물찾기 ]

첫 번째 프로그램은 731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 미션!! 보물 찾기입니다.

행복나래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아 가져오면 행복지기와 미션을 수행하여 상품을 받아 가는 활동이었는데요~. 보물찾기에 다양한 미셔까지 더해져 재미가 두 배가 되었답니다!! 참여가 한번만 가능해서 많이 아쉬워하는 친구들도 보였어요.진행했던 프로그램 중 친구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고 참여도 또한 굉장히 높았던 프로그램이었답니다.

 

[ 몸으로 말해요 ]

두 번째 프로그램은 87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몸으로 말해요입니다.

친구들이 랜덤으로 주제를 고른 후 말은 절대로 하지 않고 오직 몸으로만 표현해서 정답을 맞추는 팀 게임 활동이었는데요~. 말을 하지 못하고 몸으로만 열심히 표현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정말 재밌었고 한편으로는 열심히 게임에 참여하는 친구들의 집중력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!! 게임을 통해 협동심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었던 일석이조 프로그램이었답니다.

 

[ 대형 윷놀이 ]

813일부터 18일까지 행복나래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했던 프로그램은 대형 윷놀이입니다~! 대형 윷놀이는 기존 윷놀이의 룰은 유지하고 친구들이 말이 되어 친구들의 키만한 대형 윷을 던지는 말 그대로 대형윷놀이입니다~! 크기가 커진 만큼 재미도 더 커졌답니다!! 자신과 비슷한 덩치의 윷을 던지는 친구들의 모습이 매우 귀여웠어요..ㅎㅎ 우리나라의 전통놀이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답니다.

 

*행복나래의 특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아쉽게도 끝이 났지만... 행복나래는 청소년을 위해 활짝 열려있으니 많이 많이 놀러 오세요~!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