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참여마당 > 갤러리
'송내동 ·마을' 사람들과 함께 했던 3번째 나래놀이터 이야기
글쓴이 : 송내동 등록일시 : 2019-09-21 18:34 / 조회 : 20
■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보기가 됩니다.

9월 21일 토요일! 오늘은 우리가 살고 있는 마을: '송내동'과 함께 하는 나래놀이터가 있었는데요. 마을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, 참여 이벤트 그리고 공연까지 아주 다채롭게 진행되었습니다.

송내동에 있는 '샘터지역아동센터' 친구들과 문화의집의 소속된 동아리인 '쉐이킷' 친구들의 멋진 공연으로 나래놀이터를 시작하였습니다. 

그리고 뻥튀기로 얼굴 만들기, 드림캐쳐 만들기, 송내동 마을지도 만들기, 행복한 전래놀이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참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아주 풍~성한 축제가 되었는데요.!

또한 '행복지기' 친구들이 '송내동 o,x 퀴즈, 판 뒤집기, 신문지 게임 등' 의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마을의 친구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.

마지막으로 서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 음악가 집안 '그리오' 가문 출신인 아미두, 아루나, 야쿠바 선생님의 멋진 연주와 께네마 친구들의 댄스 공연이 있었습니다. 문화예술을 통해 송내동 마을 공동체가 회복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기를 바랍니다.! ^_^ 


10월 26일 토요일에는 '송내동청소년문화의집'과 함께 하는 나래놀이터가 진행됩니다.
이날은 특별히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니, 모두들 잊지 말고!!! 10월에 만나요 친구들~! :)